클라우드 서비스 및 시스템 구축 기업 넷킬러 공식 한국어 블로그 입니다. 넷킬러는 기업의 IT 혁신을 위한 '가장 안전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넷킬러] 예스폼 제공 구글 독스 (구글 문서) 공개 양식 500선 소개

안녕하세요, 국내 최초의 구글앱스 프리미엄 파트너, 넷킬러입니다.


업무 중 빠르게 문서를 만들어야 하는데 참고 할만한 괜찮은 문서 양식이 여기 저기 검색하셨던 경험... 한 번 쯤은 있으시죠?


문서 양식은 전문가가 제공해드리는 양식을, 그것도 구글 드라이브 클라우드 환경에서 활용하실 수 있도록 공개 문서 양식 500선을 여러분과 함께 공유합니다.




본 문서 양식은 넷킬러와 국내 1위 문서/서식 제공 기업 예스폼 간의 파트너십을 통해 넷킬러 고객 여러분께 제공됩니다. 다양한 업무 환경 뿐만 아니라 생활 영역에서도 참고, 또는 활용까지 가능한 문서 양식은 여러분이 문서 양식을 검색하는 시간을 줄이고 실제 업무에 집중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그럼 문서 양식 종류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함께 살펴볼까요?


1. 다음 링크를 클릭합니다.
2. 우측 상단의 "드라이브에 추가" 버튼과 “드라이브에서 열기” 버튼을 순차적으로 눌러 해당 폴더를 내 드라이브에 추가합니다.



3. 폴더와 폴더 내에 저장된 500여 개의 문서 양식은 ‘내 드라이브’에 사본으로 생성됩니다.


* 사본으로 생성된 폴더와 폴더에 저장된 문서 양식은 나의 소유 폴더 및 문서가 됩니다.
* 원하는 문서를 검색할 때 ctrl+F를 누르고 특정 키워드 (지출, 구매, 거래, 휴가 등)를 검색하시면 빠른 검색이 가능합니다.
* 양식 목록 리스트로 보기: https://goo.gl/D8yP9F

넷킬러/예스폼 제공 문서 양식 500종은 구글 드라이브 기반 문서협업 & 전자결재 제품 콜러베이트 마켓플레이스에서 신청 하시거나 여기를 클릭하신 후 개별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콜러베이트 마켓플레이스: 공개 문서 양식 500종 (추가 예정)]


신청을 통해 받은 문서 양식은 다운로드, 사본 생성 등의 방법을 통해 나만의 문서 양식으로 활용 가능하며 콜러베이트 공유 템플릿으로 등록하여 조직 내 팀원이나 임직원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콜러베이트 바로가기
- 바로가기: 구글앱스 사용 시 구글앱스 마켓플레이스에서 콜러베이트 설치 필요
- 마켓플레이스 바로가기: Gmail, 구글앱스 등 구글 계정으로 접속 후 좌측 [마켓플레이스] 메뉴 클릭
   ▶ 콜러베이트 템플릿 활용 방법


넷킬러 공개 문서 양식 관련 문의는 sfa@netkiller.com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netkiller.png
기업과 조직을 위한 가장 안전한 클라우드, 넷킬러
구글앱스 프리미어 파트너 (Google for Work Premier Partner)






Copyright ⓒ 2015 Netkiller, Inc. All rights reserved.
Previous
Next Post »

ConversionConversion EmoticonEmoticon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