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서비스 및 시스템 구축 기업 넷킬러 공식 한국어 블로그 입니다. 넷킬러는 기업의 IT 혁신을 위한 '가장 안전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넷킬러 빠른 계정 추가 서비스 안내

안녕하세요. 넷킬러 고객 여러분


기업을 위한 가장 안전한 클라우드 파트너, 넷킬러 입니다.


구글앱스와 콜러베이트 등 라이센스 추가 시 발주, 송금 절차 등으로 지연되곤 했던 계정 발급 시간을 단축하는 "넷킬러 빠른 계정 추가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함을 안내드립니다.


기존에는 사용자 증가로 인한 계정 추가 시 매번 추가 요청 이메일을 보내고, 인보이스를 발급 받은 후 송금을 완료해야 계정을 추가할 수 있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많은 시간이 소요되어 빠른 계정 추가가 어려웠던 것이 사실이죠!


이러한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해 넷킬러는 “빠른 계정 추가 서비스"의 시작과 함께 위와 같은 복잡한 절차를 과감히 생략했습니다. 선 계정 추가, 후 결제 방식 빠른 계정 추가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계정 추가까지의 소요 시간이 최대 1시간 이내로 단축됩니다.






물론 기존의 선불 형태의 계정 추가 절차도 유지할 예정이오니 필요에 따라 계정 추가 방법을 선택해주십시오.


* 본 서비스는 구글앱스/콜러베이트 연 결제 고객사에 한해 지원됩니다.

“넷킬러 빠른 계정 추가 서비스" 이용 방법
  1. 넷킬러 홈페이지의 [문의 > 고객 지원] 페이지에서 계정 추가 신청 양식을 작성해주세요.
  2. 양식을 제출하는 즉시 서비스 이용 약관을 포함한 확인 이메일이 고객님의 메일 주소로 발송됩니다.
  3. 자동 회신 이메일을 확인하신 후 “구글앱스 00 계정, 콜러베이트  00 계정의 추가를 최종 확인합니다.” 라는 내용을 포함한 회신을 보내주시면 1시간 내* 계정을 추가해드립니다.


* 영업 시간 기준입니다.

이용 안내
  1. 추가 계정의 결제 방식
“빠른 결제 서비스"로 계정을 추가하시는 경우 한 달 후불 결제 방식으로 비용이 청구됩니다.
추가하신 계정의 결제를 위한 인보이스는 익월 5일 발송됩니다.
  1. 결제 금액
    계정 추가를 신청하신 시점부터 계약 만료일까지 남은 기간에 비례하여 금액이 산정됩니다.
    예를 들어, 라이센스 계약 만료일까지 6개월이 남았다면 1년 라이센스 비용 (구글앱스: $50, 콜러베이트 비즈니스 버전: $40)의 6/12가 청구됩니다.
  2. 빠른 계정 추가 한도
    구글앱스 전체 사용 계정의 최대 20%까지 본 서비스로 추가가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전체 수량이 100계정일 때, 추가하고자 하는 계정이 20계정을 넘을 경우 넷킬러에 인보이스 발급을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존 방식과 동일).
  3. 유의 사항
    * 계정 추가 완료 후에는 전체 계정의 계약 만료일 전까지는 계정 축소가 불가합니다.
    * 익월 5일 발송되는 인보이스에 대한 결제가 익월 10일까지, 즉 5일 이내 결제되지 않을 경우 요금 미납으로 간주되어 서비스 공급이 중단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의 편리한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언제나 노력하는 넷킬러의 빠른 계정 추가 서비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넷킬러 팀 드림


netkiller.png
기업을 위한 가장 안전한 클라우드, 넷킬러
Copyright ⓒ 2015 Netkiller, Inc. All Rights Reserved.

Previous
Next Post »

ConversionConversion EmoticonEmoticon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